2014년 5월 21일 수요일

HEMNES - 5.tables, desks




이케아에는 책상 역시 많은 디자인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죠
혹은 굉장히 사무적인,
우리나라의 사무실에서 흔히 봄직한
그런 디자인이 많습니다.
헴니스 HEMNES의 workspace시리즈는
여기에 가장 큰 차이점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책상위에는 몽블랑 만년필이 놓여져있고
단촐하지만 격이 느껴지는 사무용품..
그런거 있잖아요 ㅋ
(이런건 사실 남자들의 로망이죠 ㅎ)


그런 클래식한 서재나 사무실을  꿈꿨었다면
헴니스가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제품이 바로
HEMNES Workspace Series
이거든요

HEMNES Workspace Series
헴니스 사무실 시리즈1

이러한 책상 외에도
조금 특이한, 어찌보면 특별한
책상이 있습니다.

바로 Secretary desk 인데요
왜 이런 명칭으로 붙여졌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는데 ㅋ 얘네들은 이런 모양의 책상을
그렇게 부르더라고요

장관용 책상은 아니겠고 ㅋㅋㅋ
비서들이 이런책상을 썼을까요?
(아시는 분은 알려주시면 감사~)


HEMNES Workspace Series
헴니스 사무실 시리즈2

이 책상의 장점은
우선 책상에 덮개가 있어서 자질구레한
물건들이 가려질수 있고요

필요할때만 열어서 책상으로
평소엔 책장 옆에서 캐비넷처럼
활용이 가능합니다.

혹시 서재가 따로 필요하진 않은데
가끔 책상이 아쉽다 하시는 분들에겐
딱 맞는 아이템일 수 있죠!



HEMNES Living room table
헴니스 거실 테이블

이것들은 거실용 테이블입니다.
두번째 소파테이블은 소파 앞이 아니고
뒤에 높는 테이블이에요

소파를 벽에 붙이지 않고 거실 중앙에
놓았을때 허전한 뒷면에 붙여놓는거죠

HEMNES table과 desk를 활용한
인테리어 사진을 볼까요?



*관련있는 글




Gallery

HEMNES Desk with Add-on unit
헴니스 책상책장 조합

일반적으로는 요런 분위기가 되겠죠?
방의 한켠에 벽에 붙여서 책상을 놓고
둥앙의 홈에 일체형 컴퓨터를
놓으면 딱이네요


HEMNES Desk with Add-on unit
헴니스 서재

이 사진은 HEMNES 1편 Living room에서
보여드렸던 사진인데요

여기에 맞는 것 같아서 다시 한번 올렸어요~


HEMNES corner workstation
헴니스 코너 책상

코너형 책상 사진입니다.
실제 사진으로 보는게 훨씬 좋아보이네요!

HEMNES 책상 시리즈들은
중앙에 모니터 놓을 자리가 있는게
마음에 듭니다.



HEMNES Reform Desk with Add-on unit
헴니스 책상 리폼

이건 누군가가 아래의 사진을 보고
헴니스 책상을 리폼한 모습입니다.

뭐 큰 리폼은 아니고,
책장유닛 두개를 위아래로 붙였네요 ㅋ

사진이 좀 없어보이기는 하는데 ㅋㅋ
위의 책상을 아래사진처럼 찍으면
비슷한 분위기가 날 듯 합니다 :)



이것이 모티브가 된 사진!

이사진을 안보는게 나을것 같네요 ㅋㅋ
이건 엄청 비싼 책상인듯!





IKEA Hemnes Kitchen + Desk
헴니스 책상의 활용

저는 개인적으로 요 사진이
재미있는 것 같아요 :)

우리나라 주거환경에서도
이정도 공간은 가능할것 같고요,

부엌에 수납장을 하나 넣는김에
간단한 책상까지 하나 넣는거죠 :)


IKEA Hemnes sofa table 
+ add on unit for desk
헴니스 소파테이블과 책상책장의 조합

이사진도 좀 재밌는 사진이죠
소파테이블에다가 책장을 붙였습니다.
소파테이블의 높이가 74cm니까
책상 높이랑 같죠

마치 이렇게 활용하라고 규격을
맞춰놓은것 같네요~

이것으로 길고 길었던 HEMNES 시리즈를
마치겠습니다!

*관련있는 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